조성안(2026.06.13 08:15:32)

네..기열님..합격을 축하드립니다 ..
고생하셨습니다..설비 실기 공부는..
자신과의 싸움입니다..잘 이겨내셧네요..
다시한번 축하드리고.더욱 발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