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안
(2026.06.13 14:44:44)
네..합격을 축하드립니다..
이번시험은 어려웟는데..값진 합격이네요,
전기 기계..자격을 모두 갖추시고..이젠 설비 실무에서 자신감을
갖고 일하시겟네요..더욱발전하세요
네..합격을 축하드립니다.. 이번시험은 어려웟는데..값진 합격이네요, 전기 기계..자격을 모두 갖추시고..이젠 설비 실무에서 자신감을 갖고 일하시겟네요..더욱발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