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안
(2026.06.14 17:49:56)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모든시험이 어렵고.힘들지만..건축살비 실기는
축하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정말 어렵고..많은 고비를 넝겨야하는데..잘 해내셧네요..
다시한번 축하드리고..더욱발전하세요..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모든시험이 어렵고.힘들지만..건축살비 실기는 축하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정말 어렵고..많은 고비를 넝겨야하는데..잘 해내셧네요.. 다시한번 축하드리고..더욱발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