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안
(2026.06.15 14:43:18)
네...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기초가 부족한 분들은 실기를 먼저 공부하는것도 1가지 방법이긴한데..
그렇게 정성들여 공부하기는 쉽지 않지요..
사람 심리가 우선 필기부터 합격해 놓고 보자는 식이지요 ㅎㅎ
그런 정성으로 합격의 행운이 더 빨리 왓을거라 생각합니다..
하고자 하시는일(설비 분야 취업등)이 잘 풀려나가길 응원드립니다..
네...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기초가 부족한 분들은 실기를 먼저 공부하는것도 1가지 방법이긴한데.. 그렇게 정성들여 공부하기는 쉽지 않지요.. 사람 심리가 우선 필기부터 합격해 놓고 보자는 식이지요 ㅎㅎ 그런 정성으로 합격의 행운이 더 빨리 왓을거라 생각합니다.. 하고자 하시는일(설비 분야 취업등)이 잘 풀려나가길 응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