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안(2026.06.15 14:43:18)

네...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기초가 부족한 분들은 실기를 먼저 공부하는것도 1가지 방법이긴한데..
그렇게 정성들여 공부하기는 쉽지 않지요..
사람 심리가 우선 필기부터 합격해 놓고 보자는 식이지요 ㅎㅎ
그런 정성으로 합격의 행운이 더 빨리 왓을거라 생각합니다..
하고자 하시는일(설비 분야 취업등)이 잘 풀려나가길 응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