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
축하드립니다..우리 건축설비 실기 패스는 모두가 축하할 정도로 어려운 시험이지만..
특히 비전공자로 연세가 지긋한 님들은 정말 한고비를 넘겨야 합니다..
그만 둘까..말까를 몇번씩..넘겨야 할정도로 만만치 않습니다..
그래도 단위 정리되고..어느정도 기본이 잡히면..할만합니다 ㅎㅎ
공부한 과정을 잘 기록해 주셔서 뒤에 공부하는 후배님들이
많은 힘을 얻겠네요..주택관리 분야에 종사 하시고 있다면
업무에 좋은 자격증을 취득하셨네요..
이제 설비 분야는 이론과 실무를 겸비하시게 되었네요..
더욱 발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