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안
(2026.06.22 08:17:35)
네...
원원님..합격을 축하드립니다..
설비기사와 공조기사를 같이 공부하면..내용이 70%는 같아서 크게 어렵지 않게
모두 합격하실겁니다..한솔과 함께 좋은 결과 만들어 주시어 감사합니다..
공조기사도 시험 잘보시고...합격하시리라 믿습니다..
기계설비 기술자로서 실무에서도 인정받고 더욱 발전하시길 빕니다..
네... 원원님..합격을 축하드립니다.. 설비기사와 공조기사를 같이 공부하면..내용이 70%는 같아서 크게 어렵지 않게 모두 합격하실겁니다..한솔과 함께 좋은 결과 만들어 주시어 감사합니다.. 공조기사도 시험 잘보시고...합격하시리라 믿습니다.. 기계설비 기술자로서 실무에서도 인정받고 더욱 발전하시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