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안(2026.06.22 08:17:35)

네...
원원님..합격을 축하드립니다..
설비기사와 공조기사를 같이 공부하면..내용이 70%는 같아서 크게 어렵지 않게
모두 합격하실겁니다..한솔과 함께 좋은 결과 만들어 주시어 감사합니다..
공조기사도 시험 잘보시고...합격하시리라 믿습니다..
기계설비 기술자로서 실무에서도 인정받고 더욱 발전하시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