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원규님..합격을 축하드립니다..
공부하는데 어려움이 없으면..공부가 아니겠지요..
수많은 어려움을 이겨내고 목적을 달성하시니까.. 더욱 빛이 납니다..
<<교수님께서 강의 때마다 눈으로 풀지말고 직접 풀어보라는 말씀에 따라 답지를 가리고 연습장에 반복해서 풀어보니 어려운 문제들이 차츰 이해가 되었습니다.>>
후배님들이 꼭 본받기를 기대합니다..
실기는 제 강의가 보조일뿐?이고..시행착오를 거치면서..결국은 스스로 풀어나가는 능력을 갖추어야합니다..비전공자는 정말 큰 고비를 넘기어야 합니다..그래서 그 결과는 더욱 값진것이지요...다시한번 축하드리고 기계설비 분야에서 더욱 발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