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안
(2026.06.22 14:32:03)
네..
축하드립니다..이번 시험은 신출도 있고해서 쉽지않은 시험인데..
합격해서 더욱 기쁘겠습니다..짠 점수로 합격할수록 재미가 있습니다..ㅎ
더욱 발전하시고..설비 분야에서 인정 받고..건승하세요..
네.. 축하드립니다..이번 시험은 신출도 있고해서 쉽지않은 시험인데.. 합격해서 더욱 기쁘겠습니다..짠 점수로 합격할수록 재미가 있습니다..ㅎ 더욱 발전하시고..설비 분야에서 인정 받고..건승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