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안(2026.06.22 14:32:03)

네..
축하드립니다..이번 시험은 신출도 있고해서 쉽지않은 시험인데..
합격해서 더욱 기쁘겠습니다..짠 점수로 합격할수록 재미가 있습니다..ㅎ
더욱 발전하시고..설비 분야에서 인정 받고..건승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