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학습게시판>합격수기
| 제목 | |||||
|---|---|---|---|---|---|
| 글쓴이 | 오*열 | 등록일 | 2026.06.12 | 조회수 | 137 |
|
안녕하세요.
저는 금번 건축설비 산업기사시험 실기 합격하였습니다. 필기는 기출문제를 꼼꼼히 반복학습하여 쉽게 합격하였고 실기는 한솔아카데미 강의를 통해 이론강의를 다 듣고 기출문제를 일일 2회분씩 반복하여 학습하였습니다. 공부시간은 평일은 1~2시간, 주말은 4~7시간 이고 직장과 병행하여 하다보니 제한이 많았습니다.
아무쪼록 한솔아카데미를 통해 기계설비분야의 기술인으로 출발하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
|||||
| 이전글 | 2026년1회 동차합격 후기 |
|---|---|
| 다음글 | 26년1회 합격 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