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학습게시판>합격수기
| 제목 | |||||
|---|---|---|---|---|---|
| 글쓴이 | 연*대 | 등록일 | 2026.06.18 | 조회수 | 73 |
|
26년 1회차 필기 실기 동차 합격했습니다. 25년 3회차 건축설비산업기사 합격 후 바로 기사 공부를 해서 좀 수월한 감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것 시험시간이 길고 한 문제당 계산과정과 답 적을게 넘 많아 집중력이 떨어집니다. 실수하지 않게 집중해야 합니다. |
|||||
| 이전글 | '26 1회차 건축설비 합격 |
|---|---|
| 다음글 | 2026년 1회차 건축설비기사 합격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