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강욱2026.06.18 14:47

    공단은 선관위 같은 기관이네요 크래임 받지 않으려고 30년 넘게 단 한번도 정답을 공개하지 않는다는 것은 있을 수가 없는 일이지요 정보공개 요청을 하면 공개 해 줄까요? 시험을 봤는데 틀렸다고 한다면 무엇이 틀렸는지는 알려주어야 하지 않을까요?
  • 조성안2026.06.18 15:43

    네... 많이 고민했습니다..결론은 제가 수정(교재랑 강의랑..)하기로 했습니다.. 공단 답안은 제 생각과 다른게 거의 확실하거든요.. 지금으로서는 그게 최선이라 판단하고 출판사랑 협의해서 처리하겠습니다.. 깊은 관심 감사합니다..
  • 김병헌2026.06.22 17:41

    대학교재는 교수님말씀대로 인듯하며, KS나 미국규격은 같은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