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아름2026.06.25 05:37

    그냥 스타일이 안 맞으시는 것 같습니다. 이제 막 시작하셔서 아직 감이 잘 안 오시겠지만, 건축설비기사 실기 문제들은 많이 정형화 되어있어서, 예전에 나왔던 문제들이 비슷하게 나오는 경우가 엄청 많아요. 그 문제들 나올때마다 소문제 하나하나씩, 단위변환부터 양정이나 적산 하나하나 채워가며 문제 설명하다보면 강의시간 회차당 3시간씩은 잡아야 해요. 그렇게 되면 그거 나름대로 또 안맞는다고 하는 사람들 나올겁니다 아마.. 환불은 가능한걸로 알고 있으니 환불 받으시고 스타일에 맞는 강사님 찾아보시는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