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스타일이 안 맞으시는 것 같습니다.
이제 막 시작하셔서 아직 감이 잘 안 오시겠지만,
건축설비기사 실기 문제들은 많이 정형화 되어있어서, 예전에 나왔던 문제들이 비슷하게
나오는 경우가 엄청 많아요. 그 문제들 나올때마다 소문제 하나하나씩, 단위변환부터 양정이나
적산 하나하나 채워가며 문제 설명하다보면 강의시간 회차당 3시간씩은 잡아야 해요.
그렇게 되면 그거 나름대로 또 안맞는다고 하는 사람들 나올겁니다 아마..
환불은 가능한걸로 알고 있으니 환불 받으시고 스타일에 맞는 강사님 찾아보시는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