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많은 질문들 연일 읽고 답변하시느라 수고많습니다.
간단한 질문하나 올립니다.
설비기사 실기교제 2019년 4회 13번 송풍기의 출구정압(mmAq) 구하는
문제입니다.
직관 및 국부저항손실 [m]단위를 [Pa]단위로 로 환산한 후 다시 [mmAq]단위로
변환 해야하는데 교재처럼 조건이 주어지지 않았을때 10[Pa]=1[mmAq] 로
계산하면 되는지요?
아니면 시험장에서는 1[mmAq]=[9.8Pa]로 풀어야 되는지요?
항상 고맙습니다.
안녕히계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