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시험 온라인강의 잘보고 시험잘쳐서 합격하고 밑음이가서 건축설비도 두번생각안하고 책사고 온라인 수강신청하여 듣고있는데 화가 머리끝까지 오르는것은 왜일까요
참고참으며 강의 이어들으려다 도저히 못참겠기에 한자 적씀니다
환불해준다면 환불받고 싶은데요 (일주일도 안됐는데)
고수들이 몇번 떨어져본사람에게는 쉬운강의 같은데 초보자는 매운어려운강의이네요 재수삼수생에게나 어울리는강의하고계신다 생각안드십니까 "필기때 다 다룬거죠" 하고 대충넘어가고 까놓고 필기때 문답문답 외워 61점맞아 합격하면 아는게 뭐 있씀니까
"이거이거 더하면 답나오죠" 라는식으로 강의해버리면 초짜는 뭐가뭐ㄴ지 하나도모르죠 말로다 해버리면 먼말인지 하나도 모릅니다. 머리좋은사람 한두번에 다 이해하고 따라가는 사람이라면 모를까, 60넘어다시공부해보는데, 몇번씩돌려봐도 모르 는판에, 대충답읽고 지나가면 이해가 갈까요?
문제만올리고 함께 풀어가야 진정한강의 아닌가요?
답지 올리고 선그으면서 지나가면 다음장 넘어가는ᆢᆢ
여기강의 수강신청했다 나하고 안맞는다고, 반값에, 내지, 헐값에 아이디 와 비번주고 파는사람 많다는건 아시는지요
이러니 그같일이 벌어지는거 아닐까요. 나도 환불 안되면 그럴까 생각중입니다.
수강새ㅇ은같이 하나하나 숫자대입하고 이거고 저거고 해서 답이얼마 뭐 이런걸 원하지않을까요?
강의 따라갈수도 없고 독학하다시피 해야할판인데 환불은 어찌안되ㄹ까요??
강사님은 아이큐 높으신분이라 훌륭한분들 가르치시는게 맞는거같고요, 일반공부 못하는학생들가르치는 스타일은 아닌듯합니다 즉 학원선생님으로 계시긴 아깝씀니다
낮놓고 이게 기억자다. 가르치는 분이 학원선생님으로는 최고지요
이상저의 넋두리 죄송합니다 언짢으셧다면 죄송하고요. 공부하다 열받아서 생각나는대로 올렸슴니다.
하도 답답해서 여하튼 환불이나 되려나 내일전화나 해봐야겠네요.
오는은 그만두고 피곤한데 자야겠슴니다